관련종목▶
라온시큐어는 디지털 보안·인증 정보 공유 세미나 ‘시큐업(Security IQ UP) 세미나 2023’을 다음달 17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올해로 8회째를 맞는 이번 시큐업 세미나는 ‘차세대 디지털 인증의 방향’을 주제로 라온시큐어의 차세대 디지털 인증 기술과 블록체인 DID 기술을 활용한 서비스 확장 등 주요 보안·인증 트렌드를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의 1부는 차세대 디지털 인증 트렌드 세션으로 김태진 CTO가 ‘신뢰 모델에 기반한 디지털 신원 증명 플랫폼 패러다임의 변화’를 주제로 발표하고 이어 △FIDO 기반의 2차 인증과 내부통제: 보안 강화를 위한 최적의 전략 △다양하고 편리한 옴니원 통합인증서비스 △법인 단말관리로 기업자산 강력하게 보호하기 등 전문가 발표가 진행될 예정이다.
2부에서는 윤원석 화이트햇 센터장이 ‘가상현실 속 실습 콘텐츠, 메타버스 실습 플랫폼 라온 메타데미’ 세션을 시작으로 △제로트러스트 가이드라인 1.0에 따른 계정 접근 방안 △디지털 자산 옴니원NFT와 디지털 기록 옴니원 배지 △포스트 양자시대 제품 대응 전략 및 향후 로드맵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이순형 라온시큐어 대표는 “이번 시큐업 세미나 2023은 국내 디지털 보안 인증 기술의 현주소와 새로운 시대의 디지털 인증 기술에 대해 살펴볼 수 있는 보안 인증 분야 정보 공유의 장”이라며 “글로벌 보안 인증 트렌드는 물론 라온시큐어가 제시하는 새로운 디지털 보안 인증 기술력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라온시큐어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시큐업 세미나 2023 사전등록 이벤트인 ‘허리업! 시큐업! 얼리버드’를 오는 20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사전 등록한 참가자 선착순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세미나 당일 현장에서도 인형뽑기 이벤트 ‘라온을 뽑아라!’, 경품 추첨 이벤트 ‘Lucky Draw’, 옴니원 NFT 가입 이벤트 ‘옴니원 NFT 가입하면 금 1g이 내 손에!’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한 푸짐한 경품들이 준비돼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