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갤러리도 함께…'열린 축제의 장' 변신
대구은행 모바일뱅킹 ‘iM뱅크’ 앱 내 응모 가능
대구은행 모바일뱅킹 ‘iM뱅크’ 앱 내 응모 가능
【파이낸셜뉴스 대구=김장욱 기자】 DGB금융그룹은 오는 24일까지 경북 칠곡군 왜관읍 파미힐스 컨트리클럽에서 열리는 '2023 iMBank 오픈' 대회 개최를 기념하고, 모두가 함께 즐기는 열린 축제의 장으로 만들기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우선 현장에 방문하는 갤러리 대상으로 진행하던 경품 추첨 이벤트를 온라인까지 확대했다.
중계를 시청하는 비대면 갤러리도 행운권 응모 기회가 주어지며, DGB대구은행 모바일뱅킹 'iM뱅크' 앱 이벤트 페이지 또는 대회 당일 중계방송 상단 QR 코드에서 응모할 수 있다.
세라잼 마스터 V7, LG스타일러, LG스탠바이미, VC 보이스캐디 거리측정기, 츄파춥스 골프공세트, 골프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특히 행운권 이벤트에 응모하고 홀인원 시 추첨(1명)을 통해 폭스바겐 제타 차량을 제공한다.
행운권 응모만 해도 iM뱅크 앱 쿠폰함으로 50% 할인 입장권 및 부스게임 이용권을 모든 고객에게 제공한다.
김태오 회장은 "골프에 대한 취미 여부를 떠나 대면과 비대면 갤러리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을 고객들에게 선사할 것이다"면서 "친환경 골프대회를 통해 ESG 경영 실천에 한 발짝 더 다가설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또 대회 공식 인스타그램(@dgb_golf)을 팔로우하거나 BC카드를 사용하면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구·경북 지역 주민에 한해서도 50% 할인을 제공한다.
DGB 메인 컬러인 파란색 모자를 쓰고 대회장에 방문 시 무료입장이 가능했던 작년 이벤트에서 확장된 개념으로 모자뿐만 아니라 파란색 의류를 착용하면 무료 입장도 가능하다.
대회 현장에서는 남녀노소 함께 즐길 수 있는 'iMBank Zone' 부스를 마련해 골프 다트, 어프로치 게임, 인형뽑기 등을 즐길 수 있으며, 게임을 통해 캐릭터 굿즈 등을 제공한다.
한편 '2023 iMBank 오픈'은 21일부터 24일까지 4일간 칠곡군 소재 파미힐스 컨트리클럽(파71)에서 개최되며, Golf2 골프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gimju@fnnews.com 김장욱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