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화성산업에 따르면 먼저 오는 10월 입주 예정인 서대구역화성파크드림은 서구 평리동 평리재정비촉진지구 내 7구역으로 지하2층 지상 16~28층 15개동으로 총 1594세대 및 부대복리시설을 갖춘 대단지다.
2020년 12월 청약결과 평균청약경쟁률 20대1이며 전용84a 타입의 경우 89대1의 높은 경쟁률로 전세대 1순위 마감된 단지이기도 하다.
올해 7구역의 입주가 마무리 되고 내년 하반기 5구역까지 입주가 마무리 되면 일대 약 3000세대의 매머드급 브랜드 대단지가 조성된다.
화성산업은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진행하는 사전입주점검 행사에 지역 대표 업체와 함께 공동 마케팅을 기획했다. 행사에는 대구현지법인 대구신세계와 함께 지역에서 66년의 역사를 가진 삼송빵집이 참여한다.
대구신세계는 서대구역화성파크드림 입주고객만을 위한 별도의 바우처를 준비했다.
총 6종의 바우처로 신세계백화점 멤버스바 커피이용 쿠폰을 비롯해 삼성, LG전자 가전 구매시 상품권 증정 및 추가 할인 쿠폰, 주방, 침구, 소형가전 등 새집에 필요한 상품 구매시 상품권 증정과 할인 쿠폰 등으로 구성됐다.
화성산업은 행사 당일 고객에게 신세계바우처도 제공한다.
당일 행사장 방문 고객에게는 지역을 대표하는 삼송빵집을 초청해 대표 메뉴인 통옥수수빵과 커피 음료 등을 제공한다.
폭스바겐코리아의 신차 라인업 투아렉, 티구안, 골프 등 신차 전시 및 시승행사도 진행된다.
또 새집 방문 가족고객 대상으로 중구 봉산동 소재 석주사진관에서 즉석 촬영과 인화 사진을 증정하고 북구 고성동 소재 캘리그래피 업체 사공혜지에서는 우리 가족의 가훈을 캘리그래피로 구성해 전달한다.
화성산업 마케팅팀 김도환 과장은 "기존 방식에서 탈피, 새집 입주를 둔 고객에게 새로운 체험, 혜택은 물론 화성파크드림만의 차별화 된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un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