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KBS 50주년과 god 25주년을 기념하는 'ㅇㅁㄷ 지오디' 제작진이 방송을 앞두고 시청자들을 위한 관전포인트를 전했다.
KBS 측은 19일 유튜브 채널 KBS Kpop을 통해 'ㅇㅁㄷ 지오디' 방송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을 통해 '이윽고, 마침내, 드디어 지오디 콘서트'를 만난다는 것을 강조하며 고텐션 라이브 활극을 예고했다.
'ㅇㅁㄷ 지오디'는 무엇보다도 화려한 세트로 고품격 공연의 위엄을 뽐냈다. 화려한 군무의 오프닝 곡 '프라이데이 나잇'(Friday night)로 스타트를 끊었고, '애수' '관찰' '사랑해 그리고 기억해' '어머님께' '거짓말' 등 한 시대를 풍미한 히트곡들이 빠짐없이 그 뒤를 이었다.
역대급 무대 인원이 투입돼 만들어낸 화려한 비주얼과 사운드 역시 기대감을 높인다. 'ㅇㅁㄷ 지오디'에는 대규모의 관현악단, 합창단, 댄서들이 함께해 더욱 풍성한 퍼포먼스를 빚어냈다. 또 야외 공연의 장점을 십분 살려 2만 여명을 홀린 불꽃 축제, 드론쇼는 방송에서도 축제 분위기를 제대로 뿜어내며 음악과 함께 최강의 몰입감을 자아낼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ㅇㅁㄷ 지오디'에는 사람 냄새 나는 사연들이 곁들여졌다. 25년이라는 오랜 세월 동안 지오디의 팬이었던 이들의 평범한 듯 특별한 이야기, 지오디와 함께 자라온 뮤지션들의 '팬심 인증' 현장은 그룹 지오디의 의미를 다시 한 번 되새기게 한다.
한편 'ㅇㅁㄷ 지오디'는 지난 9일 인천 송도 달빛축제공원에서 2만여명의 관객과 함께 콘서트를 성료했으며, 오는 28일 오후 8시50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