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종목▶
[파이낸셜뉴스] 웅진씽크빅이 운영하는 글로벌 교육 플랫폼 '유데미(Udemy)'가 올 하반기 유학·취업 준비생을 위한 다양한 신규 강의를 출시한다.
20일 웅진씽크빅에 따르면 유데미는 해외 유학 준비에 있어 필수 시험 중 하나인 '듀오링고 테스트' 특강을 준비했다. 온라인 카페 '듀준사(듀오링고 테스트를 준비하는 사람들)'를 운영하는 MC누리(전누리) 강사가 2023년 신유형을 반영해 개설한 최신 강좌다. 최단 기간에 테스트 고득점을 확보할 수 있도록 돕는다.
개발자 지망생을 위한 신규 프로그래밍 강의도 준비했다. △이정환 강사의 프로젝트로 배우는 React.js&Next.js 마스터리 클래스(웹 프론트엔드 개발) △조코딩 강사의 랭체인(언어모델 활용 프레임워크)을 이용한 인공지능(AI) 웹 서비스 만들기 △포코장 강사의 클린코드 리액트(코딩 교육) 등 유데미 인기 강사들의 강좌를 선보인다.
박민규 웅진씽크빅 유데미사업단장은 "온라인 채널에서 준비하기 어려운 유학 시험을 손쉽고 빠르게 대비할 수 있다는 것이 이번 특강의 가장 큰 특징"이라며 "예비 개발자들을 위한 신규 강의와 자격증 취득 스터디도 마련돼 있는 만큼 유데미에서만 만날 수 있는 우수한 교육 콘텐츠와 함께 취업을 준비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welcome@fnnews.com 장유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