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CJ온스타일이 오는 6일부터 10일 간 하반기 최대 혜택을 제공하는 쇼핑 축제 '컴온스타일'을 개최한다.
4일 CJ온스타일에 따르면 컴온스타일은 전 채널을 연계한 행사로 매일 특별한 상품과 이벤트를 선보인다.
오는 6일 모바일 라이브에서는 적립금과 무료배송쿠폰 등 3만원 상당의 혜택을 5000원에 누릴 수 있는 '컴온 쇼핑패스'를 판매한다.
행사 기간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매일 1만원 쿠폰을 지급한다. CJ온스타일에서 새롭게 선보이거나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 상품 구매 시 구매금액의 최대 20%를 적립받을 수 있는 '컴온브랜드' 행사도 진행된다.
매일 오후 8시 모바일 라이브에서는 유명 셀럽들과 콘텐츠 커머스를 펼친다. 9일 '환승뷰티'에서는 가수 레이디제인이 스킨케어 브랜드 라비앙을 소개하고 12일 '초품아'에서는 방송인 정가은이 지오다노 만능 코디를 추천한다. 15일에는 홈리빙페어 행사를 맞아 2AM 이창민과 자코모 남양주 쇼룸에서 방송을 진행한다.
모바일앱에선 배우 유인나의 '관리 꿀팁' 등을 소개하는 왓츠인마이앱 콘텐츠를 선보인다. 최근 첫선을 보인 신규 유튜브 콘텐츠 '눈떠보니 라떼'에서는 컴온스타일의 행사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