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사 병원동행·차량 에스코트·간병인 및 가사도우미 지원 가운데 2가지 서비스 선택 가능
서비스 제공시점부터 1년간 이용
서비스 제공시점부터 1년간 이용
[파이낸셜뉴스] AIA생명이 오는 12월 31일까지 신규 고객은 물론 가입 고객의 가족에게도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AIA 헬스케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AIA 헬스케어 서비스 캠페인’은 더 많은 고객에게 ‘더 건강하고, 더 오랫동안, 더 나은 삶’을 지원해 나가겠다는 취지 하에 기획됐으며, AIA생명을 포함해 AIA그룹 산하 아태지역 18개 사업지와 함께 진행된다.
이번 캠페인 기간 내 가입한 고객의 가족은 △통원 또는 입원 시 전담 간호사가 병원으로 방문하는 ‘간호사 병원동행’ △입퇴원 시 고급차량이 이동을 지원하는 ‘차량 에스코트’ △입원 시 ‘간병인 및 가사도우미 지원’ 가운데 2가지 서비스를 선택해 서비스 제공시점부터 1년간 이용할 수 있다.
‘웰스(Wealth)’ 상품군인 ‘(무)AIA 안심+프라임 종신보험II(해약 환급금 50% 지급형)’ 및 ‘(무)AIA 바이탈리티(Vitality) 평생 안심+유니버셜 종신보험’ 가운데 1건과 ‘헬스(Health)’ 상품군인 ’(무)AIA 건강+암보험(갱신형)(4만원 이상 가입자)’ 또는 ‘(무)AIA Vitality 내가 조립하는 종합건강보험(10만원 이상 가입자)’ 중 1건을 선택해 총 2건을 함께 가입할 시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기존 계약 체결 고객의 경우 가입 금액에 따라 본인만 이용할 수 있는 일반 혹은 가족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프리미어 서비스를 보장 기간 동안 계속해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웰스 상품군 중 하나를 이미 가입한 기존 고객이라면 캠페인 기간 내 헬스 상품 중 1건만 추가 가입해도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캠페인 혜택은 AIA 생명 대면 보험설계사인 마스터 플래너(MP, Master Planner)를 통해 해당 상품을 계약한 고객에게 제공된다. AIA생명 관계자는 "고객들이 가입자의 가족과 함께 누릴 수 있는 폭 넓은 케어를 제공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AIA생명의 상품은 물론 이와 연계한 라이프케어 프로그램을 제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더 건강하고, 더 오랫동안, 더 나은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yesji@fnnews.com 김예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