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편의점 이마트24가 종로구 익선동 카페 명소인 '청수당'과 손잡고 협업 디저트 상품을 선보인다.
12일 이마트24에 따르면 청수당은 초대형 한옥 베이커리 카페로 SNS의 인플루언서 사이에서 주목받는 곳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청수당의 대표 메뉴인 프로마주 케이크를 재해석한 '청수당 딸기프로마주 케이크'를 비롯해 딸기에그슈크림 샌드위치, 우유프로마주 생크림빵, 말차프로마주 생크림빵 등이다.
딸기프로마주 케이크는 청수당에서만 누적 판매량 3만개를 돌파한 케이크를 편의점 냉장 디저트로 구현한 제품이다. 딸기 색상의 촉촉한 빵 시트 위에 딸기퓨레와 연유크림을 층층이 쌓아 달콤한 식감을 살렸다.
우유·말차 프로마주 생크림빵은 생크림에 크림치즈와 우유, 말차를 더해 크림빵 특유의 풍미를 한층 깊게 구현해 낸 제품이다.
딸기에그슈크림 샌드위치는 부드러운 통식빵 사이에 청수당의 스테디셀러 원료인 딸기잼과 계란이 함유된 슈크림을 조합한 디저트다.
이마트24는 상품 출시를 기념해 행사카드 결제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마트24 관계자는 " 이마트24 매장이 트렌디한 인기 메뉴를 만나볼 수 있는 채널로 급부상하고 있는 만큼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익선동 대표 핫플 ‘청수당’과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새로운 미식 경험과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차별화된 협업 상품을 발 빠르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