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코닥어패럴이 뮤즈 김나영과 함께한 2023 FW 신제품 '트립(Trip) 컬렉션'을 공개했다.
13일 코닥어패럴을 전개하는 하이라이트브랜즈에 따르면 이번 '트립 컬렉션'은 대자연을 모티브로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강조하며 코닥어패럴 특유의 컬러로 재해석했다. 야외활동과 근교로 여행하기 좋은 요즘,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 룩으로 입기 좋을 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착용하기 좋은 상품으로 구성됐다.
주력 제품이자 김나영이 착용한 '케이 마이크로플리스 안감형 재킷'은 코닥을 상징하는 K 로고 패턴을 디자인 요소로 활용한 브랜드의 스테디셀러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차가운 바람이 불기 시작한 가을시즌에 적합하게 재킷 안쪽에 플리스를 적용했다. 대신, 겉면은 방풍, 발수 처리를 한 코팅 원단을 사용해 초가을에도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는 디자인이다. 히든 후드 디자인과 허리 밑단 스트링 디테일로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트립 경량 덕다운 재킷'은 덕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높은 보온성을 선사한다. 가슴 부분의 포인트 포켓과 양쪽 주머니 디테일로 실용성을 높였다.
한편, 코닥어패럴이 트립 컬렉션을 선보이며 김나영과 함께한 가을화보의 테마는 'Enjoy a Kodak Moment™'이다. 멀리 떠나지 않아도 가까운 곳에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여행의 순간을 담아냈다. 평소 국내외 여행을 즐기는 김나영의 일상처럼 여행과 사진이 주는 즐거움을 화보를 통해 전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