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신한카드가 디지털대성과 손잡고 ‘대성학원 신한카드’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대성학원 신한카드’는 대성학원 본원을 포함한 강남대성학원, 강남대성별관, 강남대성 위업(WE’UP), 강남대성기숙 S관, 강남대성기숙 의대관, 대성학원 부산, 두각, 분당 두각, 디랩(D.Lab) 등 총 10개의 오프라인 학원과 인터넷 강좌 ‘대성마이맥’, 교재비, 독서실 및 학습 콘텐츠 이용 금액에 대해 최대 5% 캐시백을 제공한다. 특히 일부 학원에서는 수강신청 후 개별 발송되는 인터넷 주소(URL)을 통한 온라인 결제 시에도 할인 혜택을 적용해 방문이 어려운 학생 및 학부모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 이 카드는 대성학원그룹 외 일반 학원 업종 이용 금액에 대해서도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3%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중, 고등학생 및 재수생 자녀를 둔 학부모 고객이 주 이용 계층인 점을 고려해 학원 업종 할인 외 주유할인, 테마파크 현장 할인 등의 부가 서비스도 포함했다.
주유할인의 경우 GS칼텍스에서 리터당 40원 결제일 할인을 제공한다. 1일 2회 한도이며 주유 이용 금액 1회당 15만원, 월 40만원까지 적용된다. 테마파크 할인은 에버랜드, 롯데월드, 서울랜드 등에서 진행되며 본인 자유이용권 50% 할인과 캐리비언베이 본인 입장권 30%까지 현장 할인(1일 1회, 테마파크별 연 3회 한도 내 적용)이 가능하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 전용 3만원, 해외겸용(VISA) 3만3000원이다.
yesji@fnnews.com 김예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