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강원TP, 나눔과 순환 실천 위해 아름다운가게 물품 기부

김기섭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10.30 16:06

수정 2023.10.30 16:06


허장현(사진 가운데) 강원TP 원장과 직원들이 30일 아름다운 가게 물품 기부행사를 갖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강원TP 제공
허장현(사진 가운데) 강원TP 원장과 직원들이 30일 아름다운 가게 물품 기부행사를 갖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강원TP 제공

【파이낸셜뉴스 춘천=김기섭 기자】 강원테크노파크(이하 강원TP)가 아름다운가게 물품기부 사회공헌활동을 펼쳤다.

30일 강원TP에 따르면 올해 2년째 실시하고 있는 아름다운 가게 물품기부 사회공헌활동은 물건의 재사용과 순환을 통해 사회의 생태적·친환경적 변화에 기여하고 지역사회 소외 이웃을 지원하는 등 ESG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기부행사를 위해 강원TP 원장을 비롯한 임직원 50여명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사용하지 않는 의류와 잡화 등 물품 200여점을 모았으며 전달된 기증품은 아름다운가게 춘천석사점에서 판매, 그 수익금으로 사회적 약자를 돕고 환경을 보호하는데 사용된다.


허장현 강원TP 원장은 “추운 겨울을 대비해 지역사회 소외계층에게 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전달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ESG경영 실천을 위해 환경보호에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더 나은 환경을 만드는 작은 실천들을 꾸준히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kees26@fnnews.com 김기섭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