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랲, 김장백·고무장갑·비닐백 등 김장 필수용품 27개 품목 최대 30%
[파이낸셜뉴스] 크린랲이 본격적인 김장철을 맞아 오는 19일까지 ‘김장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김장 기획전에서는 △크린 김장백(특대/대형/중형/소형) △고무장갑 레이스(바이올렛/코랄) △김참새 크린장갑 △생분해 크린장갑을 비롯해 △대용량 슬라이딩 지퍼백 △크린롤백 등 27종의 김장 필수템을 만나볼 수 있다.
‘크린 김장백‘은 질긴 재질과 특수한 실링 처리가 돼있어 김장 시즌에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많은 양의 배추를 보관해도 찢어질 걱정 없으며, 용기에 냄새가 잘 배지 않는다. △배추 5포기용 소형 △10포기용 중형 △15포기용 대형 △20포기용 특대형 4가지 사이즈로 구성돼 필요한 크기대로 골라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김장에 특화된 ‘손목이 긴 크린장갑‘도 있다. 길어진 손목 길이와 엠보싱 처리로 쉽게 흘러내리지 않아 손에 물들기 쉬운 김치를 담글 때 적합하다. 한국 주부 손에 가장 잘 맞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착용감이 우수하고, FDA 적법 원료 사용으로 인체에 무해하며, 식품과 접촉해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크린랲 관계자는 “김장철을 앞두고 고공비행 중인 김장 물가에 소비자 부담을 덜기 위한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김장 시 필요한 각종 주방용품은 물론, 뒤처리를 돕는 아이템까지 저렴한 가격에 준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camila@fnnews.com 강규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