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와 선케어 기능을 한 번에 담아
25g 빅사이즈로 얼굴부터 보디까지 간편하게 사용
25g 빅사이즈로 얼굴부터 보디까지 간편하게 사용
【파이낸셜뉴스 대구=김장욱 기자】 박가분의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뷰니오가 신제품 뷰니오 카밍 쿨 톤업 선쿠션(이하 뷰니오 선쿠션)을 선보여 관심을 끈다.
뷰니오 선쿠션은 25g의 빅사이즈로 얼굴부터 보디까지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 스킨케어와 선케어 기능을 한 번에 담아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했다.
특히 눈꽃 모사 파우더로 자연스러운 톤업 기능을 담아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췄다.
이가은 박가분 대표는 "민감 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진정 성분과 쿨링 기능을 더했다"면서 "강력한 자외선 차단과 자연스러운 톤업으로 사전 런칭 행사 시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라고 강조했다.
또 그는 "한국피부과학연구원에서 진행한 민감피부대상 피부자극테스트까지 마쳐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추구하는 뷰니오의 브랜드 취지에 알맞은 맞춰 피부고민이 있는 사용자에게도 안전하게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라고 덧붙였다.
뷰니오 선쿠션은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쿨밍오일을 함유해 야외 활동시 수시로 덧바르며 사용 시 피부 열을 흡수, 즉각적인 쿨링감을 선사한다.
또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안정성을 인증받은 물방울 퍼프가 보다 섬세하고 균일한 피부 표현을 도와준다.
박가분은 뷰니오 선쿠션 출시 기념으로 뷰니오 공식몰에서 런칭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행사 기간 선착순으로 뷰니오의 베스트셀러 더마플러스 카밍 토너 증정 행사도 함께 펼칠 예정이다.
한편 박가분은 지난 2016년부터 뷰니오 브랜드를 런칭, 민감 피부를 지닌 고객들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또 전 제품 국가 임상기관을 통한 피부자극테스트를 진행 중이며, 현재 전 세계 10개국으로 수출을 하고 있다.
박가분의 자세한 제품 정보와 할인 프로모션은 뷰니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gimju@fnnews.com 김장욱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