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놀면 뭐하니?' 주주 시크릿(박진주&이미주)이 가을 감성을 저격하는 '발라드 요정'으로 귀환한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장우성, 장효종, 왕종석 작가 최혜정) JS엔터의 대표 아티스트, 여성 듀오 주주 시크릿의 발라드 신곡 '돌아와줘요' 음원이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주주 시크릿은 지난 3월 데뷔곡 '밤이 무서워요'를 발표하며 가요계에 등장했다. 시티팝 기반의 댄스곡 '밤이 무서워요'는 중독적인 멜로디와 가사로 반응을 얻으며, 음원 사이트 상위권을 기록해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주주 시크릿은 이번엔 댄스곡이 아닌 발라드로 돌아와 가을 감성을 저격한다. 컴백 신곡 '돌아와줘요'는 R&B 기반의 발라드로, 적재 '별 보러 가자'를 편곡, 임한별 '이별하러 가는 길'를 작곡한 추대관 작곡가의 곡이다. 떠나간 연인을 붙잡지 못했던 나를 후회하면서 동시에 아직 놓아주지 못하는 마음을 노래한다. 이미주의 감성적인 보이스와 박진주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어우러진 곡으로, 한층 더 성장한 주주 시크릿의 보컬을 만나볼 수 있다.
JS엔터 대표 JS(유재석)는 "'돌아와줘요'를 처음 들었을 때 기가 막히더라, 주주 시크릿과 운명인가 싶었다"라고 소감을 남긴 바 있다. JS의 마음을 울리고 귀를 사로잡은 '돌아와줘요'는 올가을 플레이리스트를 채울 대표 발라드 곡 등극을 예고한다.
주주 시크릿의 '돌아와줘요' 음원은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음원 판매 수익은 전액 기부된다. '놀면 뭐하니?'는 같은 날 오후 6시3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