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골프가 운영하는 골프 부킹 플랫폼 XGOLF(대표 조성준)가 11월 한달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11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이낸셜뉴스] 쇼골프가 운영하는 골프 부킹 플랫폼 XGOLF(대표 조성준)가 11월 한달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11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XGOLF는 매달 전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다. 11월 프로모션은 ‘칙칙폭폭 끝말잇기 열차’ 이벤트와 ‘빼빼로데이’ 기념 이벤트로 구성됐다.
우선 ‘칙칙폭폭 끝말잇기 열차’ 이벤트는 제시된 단어의 끝 글자를 기준으로, 댓글에 이어지는 단어를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자에겐 추첨을 통해 헤드커버와 골프공 등의 상품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11월 30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뺴빼로데이’ 이벤트는 11월 11일 단 하루동안 진행된다. 당일 한정 XGOLF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 받기’ 버튼을 누른 회원 전원에게 11,000원 그린피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은 수령 즉시 사용 가능하다.
XGOLF 관계자는 “XGOLF는 매달 새로운 이벤트를 기획하며 회원이 직접 참여해 재미를 더하고 상호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이벤트 구성을 우선 하고 있다”며, “많은 골퍼들이 매월 바뀌는 XGOLF 이벤트에 참여해 다양한 혜택을 통해 골프를 더욱 합리적으로 즐기시길 바란다” 고 밝혔다.
jsi@fnnews.com 전상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