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TV·방송

'전역' 피오, '놀토' 복귀…'해병대 선배' 김동현 "왜 인사 안와?" 군기

뉴스1

입력 2023.11.11 19:55

수정 2023.11.11 19:55

'전역' 피오, '놀토' 복귀…'해병대 선배' 김동현 "왜 인사 안와?" 군기


(서울=뉴스1) 강현명 기자 = 김동현이 해병대를 전역해 돌아온 피오에 "왜 인사 안오냐"라며 군기를 잡았다.

11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에는 피오가 군 복무를 마치고 돌아와 MC들과 오랜만의 케미스트리를 보였다.

이날 '놀토' 멤버들은 해병대 군 복무를 마치고 돌아온 피오를 반갑게 맞이했다. 피오가 등장하자 MC들은 피오를 껴안으며 모두 반가움에 눈물을 훔쳤다. 환영을 받은 피오는 카메라를 보고 늠름한 '필승' 인사를 보였다.


문세윤은 김동현이 "피오 왜 나한테 인사 안 오냐"라고 한 사실을 폭로했다. 김동현이 해병대 출신인 본인에게 인사를 하지 않은 피오에게 서운함을 표했다는 것이다. 이에 피오는 김동현에게 경례를 했고 김동현은 마지못해 옹졸하게 경례를 받았다. MC들은 "졸렬하다", "못났다"며 야유를 보냈다. 김동현은 "쳐다볼 수 없는 차이다"라고 하며 군기를 잡아 폭소를 자아냈다.

실시간핫클릭 이슈

많이 본 뉴스

한 컷 뉴스

fnSurvey

2025 새해, 여러분의 특별한 목표는?

푸른 뱀의 해’ 2025년 을사년이 밝았습니다. 새해는 새로운 마음으로 각오를 다지기 가장 좋은 시기죠. 새해가 되면 몸도 마음도 다시 태어나는 듯한 기분이 드는데요. 올해는 반드시 이루고자 하는 여러분만의 특별한 새해 목표나 계획은 무엇인가요?

투표기간 : 2024-12-31 ~ 2025-01-21 투표하러 가기

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