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통신

요기요에서 비플식권으로 배달 주문한다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11.13 10:04

수정 2023.11.13 10:04

요기요에서 비플식권으로 배달 주문한다


[파이낸셜뉴스] 직장인들이 사용하는 비즈플레이의 모바일 전자 식권 '비플식권'으로 배달 플랫폼 '요기요'에서 배달주문을 할 수 있게 됐다.

모바일 식권 서비스 중 최대 규모의 오프라인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는 비플식권은 요기요와의 협업을 통해 기업 고객의 편의성과 식권 사용 범위를 더욱 넓혔다.

13일 비즈플레이에 따르면, 비플식권 사용자는 비플페이 앱에서 요기요 탭을 통해 요기요에 입점한 매장에서 배달 및 포장 주문이 가능하다. 결제는 '포인트 사용' 영역에서 발급된 식권을 선택해 진행 가능하며, 식대 지원 범위를 초과한 금액은 개인 계좌 충전금인 '비플머니'로 자동 충전해 손쉽게 추가 결제할 수 있다.

비즈플레이는 11월 한 달간 요기요 주문 활성화를 위해 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비플페이 앱에서 요기요 서비스를 결제한 누구나 일별, 횟수별 제한 없이 건당 1000원부터 최대 5000원까지 즉시 할인받을 수 있다.

김홍기 비즈플레이 대표는 "비플식권은 이번 요기요와의 제휴를 통해 기업 고객 임직원에게 더욱 자유도 높은 복지 선택권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사 임직원 만족도 제고를 위해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비플식권은 스마트폰 기반의 기업용 식권 서비스로 비플페이 앱을 통해 전국 76만 제로페이 가맹점에서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다.
기존 지정식당으로 제한된 사용 범위를 넘어 카페, 베이커리, 편의점 등 다양한 장소에서 이용할 수 있어 사용자의 만족도가 높다.

monarch@fnnews.com 김만기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