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밖에 김장을 담글 여유가 없는 소비자를 위해 갓 담근 신선한 김치를 집 앞까지 배송하는 '생산직송 김치'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지난 6월부터 상시로 운영되고 있는 '생산직송 김치'는 긴 유통과정 없이 최소 2일에서 최장 5일 이내에 제조된 신선한 김치를 생산지에서 바로 배송하는 상품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김장에 부담을 느끼시는 소비자들의 고민을 덜어드리기 위해 다양한 상품, 혜택들을 준비했다"며 "비비고의 비법 양념과 꼼꼼하게 선별한 국산 농산물로 실패없이 간편하게 김치를 담그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먼저 포장김치는 '깔끔시원 김장김치 10kg', '전라도 김장김치 10kg', '총각김치 5kg', '총각김치 2.5kg', '열무김치 2.5kg', '갓김치 3kg', '파김치 2.5kg' 등 총 7종으로 맛과 종류, 중량별로 다양하게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김장족에게 필요한 김장양념은 '깔끔시원 김장양념 5.5kg', '전라도 김장양념 5.5kg' 등 2종과 액젓류, 고춧가루, 맛술, 굵은소금 등 부재료를 다양한 용량과 종류로 구비했다. 또 김장에 빠질 수 없는 수육 요리에 필요한 청정원 맛선생 고기삶는 티백도 준비했다.
이번 김장대전은 오는 15일까지 사전예약 기간을 거쳐 16일부터 다음달 29일까지 본판매를 진행한다. 특히 17일부터 내년 1월 5일까지 배송 희망일을 설정할 수 있는 맞춤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손영후 대상 몰(Mall)사업팀장은 "합리적으로 김장을 준비할 수 있도록 포장김치와 김장양념, 소금 등 김장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들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이게 됐다"라고 말했다.
jhpark@fnnews.com 박지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