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쿠팡서 화장품 사면 10% 캐시백

정상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11.21 18:49

수정 2023.11.21 18:49

26일까지 로켓럭셔리 위크
쿠팡이 오는 26일까지 다양한 구매 혜택을 마련한 '로켓럭셔리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로켓럭셔리 위크의 대표 상품은 헤라 블랙 쿠션, 달팡 인트랄 수딩 크림, 설화수 New 자음2종세트 등이다.

21일 쿠팡에 따르면 이번 로켓럭셔리 위크의 가장 큰 혜택은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적립 혜택을 마련했다는 점이다. 쿠팡은 전 상품의 구매금액 10%를 쿠팡 캐시로 지급한다. 구매 제품 수와 금액 제한은 없으며 일 최대 15만 원 한도로 적립 가능하다.

럭셔리 스킨케어 전문 스파 브랜드 '달팡' 제품을 7만 원 이상 구매하면 5000원 할인 쿠폰도 추가로 증정한다. 달팡과 함께 70만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도 준비했다. 경품은 서울 청담에 위치한 달팡 인스티튜트의 스파이용권과 달팡 에끌라 수블림 래디언스 캡슐 스킨케어 상품이다.
행사 기간 내 로켓럭셔리 상품을 구매하는 와우회원이라면 누구나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쿠팡은 지난 7월 럭셔리 뷰티 브랜드 전용관 '로켓럭셔리'를 론칭해 에스티로더, 맥바비브라운, 크리니크 등 한국 브랜드 본사에서 직접 매입한 100% 정품을 선보이고 있다. 와우회원에게는 기존 로켓배송 제품과 동일하게 언제나 무료배송 및 무료반품 서비스를 제공한다.
브랜드사에서 선물세트 박스가 제공되는 일부 상품을 제외한 모든 로켓럭셔리 상품은 스페셜 패키지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된다.

로켓럭셔리 상품은 로켓선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할 수도 있다.
로켓선물은 쿠팡 앱을 통해서만 이용할 수 있으며 구매 시 동일하게 스페셜 패키지에 담겨 배송된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