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TV·방송

이연경, 가요제에서 남자친구 당당 고백…"의리상 언급"

뉴스1

입력 2023.11.27 20:53

수정 2023.11.27 20:53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 캡처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 캡처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회장님네 사람들' 이연경이 가요제 당시 남자친구를 밝힌 이유를 전했다.

27일 오후 방송된 tvN STORY 예능프로그램 '회장님네 사람들'에서는 원조 국민 MC 이택림과 1980년대를 대표하는 가요제 출신 청춘스타 이상우, 원미연, 이연경이 함께했다.

이상우, 원미연, 이연경이 추억의 학식 메뉴로 저마다의 요리 실력을 뽐냈다. 이에 원미연은 소시지 야채 볶음과 시금치나물을, 이상우는 해물순두부찌개를, 이연경은 버섯불고기와 김치 콩나물 제육을 만들었다.

이상우가 '1989년 대학가요제' 출신인 이연경이 가요제 인터뷰에서 남자친구가 있다고 당당하게 밝혔다고 이야기해 시선을 모았다.
이에 이연경이 "당시 남자친구가 플래카드 만들어서 친구들이랑 응원을 왔다, 의리상 얘기해줬어야 했다"라고 비화를 전했다. 더불어 이연경은 "추억이다, 첫사랑 없는 사람이 어딨어!"라고 웃으며 그때 그 시절을 추억했다.


한편,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은 대한민국 대표 원로 배우 김용건, 김수미, 이계인 등, 20년 전 안방극장을 울고 웃게 만들었던 김회장네 사람들이 함께 전원 생활을 펼치며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된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