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메디힐이 '2023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총 12관왕에 올랐다.
4일 메디힐에 따르면 화해 뷰티 어워드 중 △전체 어워드 부문 5종 △하반기 베스트 신제품 어워드 부문 2종 △하반기 트렌드 어워드 부문 3종 △하반기 기능성 어워드 부문 2종 등을 수상했다.
특히 메디힐 주력 제품군인 마스크팩과 네모패드뿐 아니라 앰플과 코팩, 클렌저, 패치 등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들도 수상하며 브랜드 성장 가능성을 입증했다.
화해 뷰티 어워드 모바일 뷰티 플랫폼 화해에서 9년째 진행하는 시상식으로 그 해 가장 주목받은 인기 제품과 신제품을 발표한다. 1000만명에 달하는 화해 고객 리뷰를 바탕으로 수상 제품을 선정한다.
이 중에 '레티놀 콜라겐 아이 앰플 패치', '블랙헤드 멜팅 클리어 코팩'은 전체 어워드 부문과 하반기 베스트 신제품 어워드 2개 부문에서 공동 수상하며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메디힐 관계자는 "화해 뷰티 어워드 12관왕은 그동안 꾸준히 판매가 이뤄진 마스크팩이나 패드 제품이 아닌 새로운 제품군도 함께 달성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피부 고민에 대한 연구를 바탕으로 복잡하고 어려운 피부 관리를 손쉽게 도와주는 제품들을 출시해 믿음과 신뢰를 주는 브랜드로 자리할 것"이라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