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한독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셋(NatureSet) 제품 7종이 제32회 대한민국 패키지디자인대전에서 은상을 수상했다.
5일 한독에 따르면 이번 수상을 기념해 12월 5일부터 100세트 한정으로 9900원 랜덤박스 행사를 진행한다.
네이처셋 랜덤박스는 이번에 수상을 받은 네이처셋 제품 중 1개에서 7개까지 최대 20만원 상당으로 랜덤 구성된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한독몰'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무료 배송이다.
대한민국 패키지디자인대전은 한국패키지디자인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디자인진흥원이 후원하는 국내 대표 디자인 어워드다. 제품 패키지의 심미성과 독창성, 기능, 친환경 소재와 경제성 등의 기준을 바탕으로 엄격한 심사를 거쳐 수상작이 선정된다.
네이처셋 패키지는 브랜드의 통일성을 유지하면서 소비자가 제품의 특장점과 기능성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직관적으로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각 제품의 특징에 맞는 색상을 그라데이션으로 적용해 몸속에 빠르게 흡수되는 효과를 표현했다. 또 국제산림협회(FSC) 인증을 받은 소재를 활용해 패키지를 제작한 것도 특징이다.
이번에 수상한 네이처셋 제품은 총 7종으로 네이처셋 100억 생유산균 플러스, 네이처셋 더 스트롱 포 맨, 네이처셋 더 액티브 포 우먼, 네이처셋 루테인 지아잔틴 아스타잔틴, 네이처셋 면역 플러스 비타민C 1000, 네이처셋 스킨풀 콜라겐 비오틴, 네이처셋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다.
vrdw88@fnnews.com 강중모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