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푸드는 연말 속풀이 해장 키트로 연말연시에 함께 하기에 좋은 국물요리 대표 제품 3종을 엄선했다.
먼저 투다리 김치오뎅전골은 주점 프랜차이즈의 대표 주자인 투다리의 시그니처인 감칠맛 나는 시원 칼칼한 국물을 그대로 재현했다. 쫄깃한 오뎅꼬치와 탱글탱글한 우동면이 사리로 들어가 있어 2가지 메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으며 취향에 따라 양파, 대파 토핑 등을 추가하면 더욱 맛있고 푸짐한 한 끼 식사가 완성된다.
힙지로의 인기 맛집, 을지로의 작은 호치민이라 일컬어지는 을지깐깐의 시그니처이자 대표 메뉴를 높은 퀄리티로 구현한 '을지깐깐 반깐꾸아 게살 쌀국수'와 '을지깐깐 포보 소고기 쌀국수'는 진한 풍미가 돋보이는 시원한 국물 맛으로 속풀이 해장은 물론 쌀쌀한 날씨에 든든한 한 끼로도 제격이다.
여기에 빠른 숙취해소 효과와 섭취 편의성이 강점인 상쾌환 스틱으로 해장 키트를 완성했다. 상쾌환 스틱은 숙취 원인 물질로 알려진 아세트알데히드의 빠른 체내 분해와 체외 배출을 돕는 글루타치온 성분에 상큼달콤한 망고맛, 사과맛 과즙을 더해 맛있게 숙취해소가 가능한 제품이다.
LF푸드 관계자는 "연말 행사가 본격화되는 12월을 맞아, 다음날 걱정 없이 기분 좋게 모임을 즐길 수 있도록 간편하게 속과 피로를 풀어줄 수 있는 '연말 속풀이 해장 키트'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시간을 통해 그간 나누지 못했던 이야기들로 한 해의 회포를 풀며 올해의 마지막을 행복하게 마무리하시길 바란다"라고 했다.
jhpark@fnnews.com 박지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