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국환(태권도), 정우혁(태권도), 김대환(탁구), 이솔(골프) 등
스포츠계 차세대 인재 발굴 및 육성에 앞장설 계획
스포츠계 차세대 인재 발굴 및 육성에 앞장설 계획
【파이낸셜뉴스 대구=김장욱 기자】 "대한민국 스포츠계 차세대 인재 발굴 및 육성에 앞장설 계획이다!"
㈜리만코리아가 앞으로 대한민국 스포츠의 미래를 이끌어갈 4명의 유망주를 후원키로 해 관심을 끈다.
리만코리아는 지난 12일 오후 서울 사무소에서 스포츠 유망주 후원 협약식을 갖고, 류국환(태권도), 정우혁(태권도), 김대환(탁구), 이솔(골프) 선수 4명을 선정해 각 종목에서 경쟁력을 갖춘 훌륭한 선수로 성장할 수 있도록 장기적인 후원을 약속했다.
이번 후원으로 리만코리아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라이프닝 제품을 지원하고 장학금을 수여할 예정이다.
라이프닝 관계자는 "후원협약을 통해 대한민국 스포츠의 미래를 책임질 차세대 인재를 발굴하고 육성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리만코리아는 선수들이 국내 및 국제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물심양면 지원할 예정으로, 이 선수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린다"라고 강조했다.
유망주로 선정된 4명의 선수들은 각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뛰어난 잠재력을 지닌 10대 선수들이다.
태권도 선수 2인은 국가 대표 출신 아시안게임 금메달 리스트 이대훈 선수의 추천을 받았으며, 탁구는 김택수 대한탁구협회 감독, 골프는 이미향 선수의 추천을 받아 선정됐다.
한편 리만코리아는 창립 이후 취약계층 여성과 아동 지원을 시작으로 이번 스포츠 유망주 후원까지 진행하며 상생 가치를 앞세워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라이프닝은 건강을 중시하는 현대인들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국내 후원방문판매 업계 최초 안티-도핑 테스트를 통과해 안전성을 검증 받은 라이프닝 액티브 에너지샷과 생기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유지하면서 체중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라이프닝 핏 쉐이크 등이 있다.
리만코리아는 앞으로 헬스 및 뉴트리션 상품을 꾸준히 확장할 계획이다.
gimju@fnnews.com 김장욱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