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코스닥

'유통사업 시동' HLB글로벌, 권은비 발탁

최두선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12.14 13:36

수정 2023.12.14 13:36

관련종목▶

HLB글로벌이 프리미엄 마사지 기기 브랜드 ‘스파알’의 마케팅에 나서며 가수 권은비를 홍보 모델로 선정했다. 사진=HLB글로벌
HLB글로벌이 프리미엄 마사지 기기 브랜드 ‘스파알’의 마케팅에 나서며 가수 권은비를 홍보 모델로 선정했다. 사진=HLB글로벌


[파이낸셜뉴스] 내년 유통 분야로 업종 전환을 추진하고 있는 HLB글로벌이 B2C(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 사업에 본격적으로 시동을 걸고 있다.

HLB글로벌은 프리미엄 마사지 기기 브랜드 ‘스파알’의 신규 제품으로 ‘포터블 목 어깨 마사지기’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포터블 목 어깨 마사지기는 사람의 손을 완벽히 재현한 6개의 마사지 헤드를 장착한 휴대용 마사지 기기다. 출시 3일 만에 초도물량 5만개가 완판됐다. 2차 판매에 대한 예약배송 건 수도 2만건을 넘기고 있다.

HLB글로벌은 이번에 신규 제품을 출시하며 스파알의 홍보 모델로 가수 권은비를 발탁했다.
이는 지난 4월 유통 플랫폼 기업 티아이코퍼레이션을 미디어커머스 사업부로 흡수합병한 이후 해당 사업부 상품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첫 번째 대규모 마케팅이다.

HLB글로벌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계기로 스파알의 역량 강화에 나설 계획이다.
휴대용 마사지 기기 브랜드로서의 성장 잠재력이 크다는 판단에서다. 실제 포터블 목 어깨 마사지기에 앞서 올해 초 출시됐던 제품인 ‘포터블 종아리 마사지기’의 경우 현재까지 15만개에 달하는 판매 기록을 세웠다.


김광재 HLB글로벌 대표는 “스파알은 국내에서 탁월한 제품력을 인정받은 제품으로 내년에는 북미와 동남아 등 해외 시장도 적극 공략할 계획”이라며 “앞으로 스파알을 ‘국민 마사지기 브랜드’이자 ‘전 세계 휴대용 마사지기 1위 브랜드’로 키우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dschoi@fnnews.com 최두선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