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코스닥

이엠넷, 카카오와 동맹 '눈길'… KPP 7회 연속 선정

김경아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12.14 13:01

수정 2023.12.14 13:01

이엠넷, 카카오와 동맹 '눈길'… KPP 7회 연속 선정

[파이낸셜뉴스] 디지털마케팅 대행사 이엠넷이 지난 13일 KPP(Kakao Premier Partner) 파트너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14일 이엠넷에 따르면 2018년 KPP 프로그램이 시작된 이후, 7회 연속이다.

KPP(Kakao Premier Partner) 프로그램은 매년 카카오가 공식 대행사의 신청을 받아, 카카오모먼트 운영 능력, 전문성, 성장률 등을 다방면으로 엄격하게 평가한 뒤 선정한다.

실제 KPP(Kakao Premier Partner) 파트너사에 선정되면, 매출 상승 및 세일즈 지원을 위한 정기적인 프로모션을 제공받고, 이와 함께 세일즈 전략 및 매출 확대를 위한 카카오의 컨설팅을 제공받게 된다. 여기에 마케터의 운영 능력 향상을 위한 웨비나 지원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퍼포먼스를 향상시키고 전문성을 강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는다.

이엠넷 관계자는 “KPP(Kakao Premier Partner) 파트너사 선정은 광고주들에게 이엠넷의 전문성을 입증할 수 있고, 카카오와의 협력으로 브랜딩, 퍼포먼스, Ad-tech 등 전문 영역의 역량을 강화할 수 있다는 데에 의미가 있다”라고 설명했다.


현재 이엠넷은 KPP (Kakao Premier Partner)를 포함하여, 5대 미디어의 공식 파트너로 등록되어 있다.


이와 관련 사측 관계자는 “주요 매체와의 효율적이고 유기적인 협력관계는 디지털 마케팅대행사로 매우 중요한 필요 조건"이라며 "이엠넷은 디지털 마케팅 시장의 변화에 맞춰 앞으로도 함께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부연했다.

kakim@fnnews.com 김경아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