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롯데마트, 최대 60% 할인 혜택 제공하는 '뷰티플렉스' 진행

이정화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12.15 09:35

수정 2023.12.15 09:35

롯데마트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겨울철 인기 헬스&뷰티(H&B)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뷰티플렉스를 진행한다. /사진=롯데마트
롯데마트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겨울철 인기 헬스&뷰티(H&B)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뷰티플렉스를 진행한다. /사진=롯데마트

[파이낸셜뉴스] 롯데마트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겨울철 인기 헬스&뷰티(H&B)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뷰티플렉스를 진행한다.

15일 롯데마트에 따르면 오는 25일까지 전국 전 점포에서 진행되는 뷰티플렉스 행사에서는 보습 제품, 건강기능식품 세트 등 H&B 전 상품군에 대해 최대 6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니베아, 종근당건강, 피지오겔을 포함한 12개 인기 브랜드 행사 상품을 매장에서 행사카드로 3만원 이상 구매 시 롯데상품권 5000원을 증정한다. 니베아에서는 고보습 제품인 니베아 스무드 바디로션과 니베아 오일 로션 로즈·체리를 각각 반값 판매하고, 종근당건강에서는 인기 상품인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와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를 엘포인트(L.POINT) 회원 대상으로 최대 15% 할인판매한다.
고려은단에서도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비타민C 플러스와 비타민C 1000을 특가판매한다.

보습 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잘 알려진 피지오겔 DMT 페이셜 크림과 피지오겔 DMT 페이셜 로션은 1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롯데마트에서만 볼 수 있는 단독 상품과 멀티밤, 바디로션을 연중 최저가에 판매한다.
생활위생용품 브랜드 잘풀리는집의 겨울 에디션인 부드러운 미용티슈를 1만개 수량 한정으로 개당 3300원에 단독 판매하고, 가성비 대용량 선크림인 싸이닉 엔조이 올라운드 워터리 선크림도 8500원에 롯데마트 단독으로 판매한다. 주름 제거에 효과적인 가히 멀티밤 기획, 바이오더마 아토덤 울트라크림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한경환 롯데마트·슈퍼 퍼스널케어 팀장은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의 뷰티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세 팀이 힘을 합쳐 이번 뷰티플렉스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