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 더벤티는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주관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한국프랜차이즈대상) 시상식에서 5년 연속 한국프랜차이즈 대상에수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더벤티는 지난 20일, 호텔 리베라 청담 베르사이유홀에서 열린 ‘2023 제24회 한국 프랜차이즈 대상’에서 한국 프랜차이즈산업 우수 프랜차이즈 부문 협회장 표창을 수상했다.
이로써 더벤티는 2019년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 수상을 시작으로 2022년 국무총리 표창에 이어 올해 협회장 표창까지 수상, 5년 연속 수상이라는 쾌거를 달성했다.
한국프랜차이즈 대상은 프랜차이즈산업 발전은 물론 고용 창출, 투자 촉진 등 국가 경제발전에 기여한 우수한 프랜차이즈 브랜드에게 수여하는 공신력 있는 상이다. 이중 우수 프랜차이즈 부문 수상자는 가맹점과의 모범적인 상생 협력, 높은 고용 증가율과 활발한 사회공헌을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한 브랜드가 선정된다.
더벤티는 가맹점주간 상생 위원회 구성으로 지속적인 상생 협력을 하는 등의 공로를 인정받았다.
더벤티 박수암 대표는 “프랜차이즈 대상 수상 5년 연속 달성에 걸맞게 앞으로도 가맹점과의 동반 성장을 최우선으로 두고 고객과 가맹점이 모두 행복한 브랜드로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