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세종사이버대학교는 유통물류학과가 지난 14일 가마물류와 산업체 위탁교육을 위한 협약을 맺었다고 22일 밝혔다.
가마물류는 수출포장부터 항공운송, 해상운송와 국내운반설치 등 물류서비스를 종합적으로 제공하고 있는 물류기업이다. 대형 중량물 포장과 운송, 생동물 및 군수품 운송, 전국 주요 극장 IMAX 영상과 음향장비, 무대조명 운송와 설치 등 시네마 사업 등 물류서비스에 관한 폭넓은 경험과 전문성을 가지고 있다.
세종사이버대 유통물류학과 백소라 학과장은 “가마물류 이광만 대표님은 훌륭한 경력을 가지고 있음에도 유통물류학과에 입학해 다시 체계적으로 공부하고자 하는 열정을 가지셨다. 끊임없는 자기개발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인상깊다”고 말했다.
세종사이버대 유통물류학과는 모빌리티, 리테일테크와AI, 생산관리, 항공물류, 유통물류트렌드, 물류센터운영, 유통물류포장, 수요예측과 핵심무역물류 등 유통, 물류, 무역 분야에 관한 핵심적인 과목을 운영하고 있다.
세종사이버대학교 유통물류학과는 고졸 학력이상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국가장학과 산업체위탁 장학과 같은 다양한 장학 혜택에 대한 사항은 학교 홈페이지와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종사이버대학교 유통물류학과는 12월 1일부터 2024학년도 봄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banaffle@fnnews.com 윤홍집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