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TV·방송

'독박투어' 시즌2 티저 영상 공개…더 강력해진 '독박 여행'

뉴스1

입력 2023.12.26 09:38

수정 2023.12.26 09:38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니돈내산 독박투어'의 시즌2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6일 채널S는 '니돈내산 독박투어'(이하 '독박투어')의 시즌2 공식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티저에서 김대희, 김준호, 장동민, 유세윤, 홍인규는 전보다 더욱 강렬하고 신박한 독박게임을 선보였으며, 그 어디서도 찾아볼 수 없는 찐친 케미를 제대로 발산했다.

우선 시즌2 첫 여행지로 홍콩을 택한 이들은 홍콩 누아르 영화의 주인공처럼 트렌치 코트를 맞춰 입고 등장해 시선을 강탈했다. 김대희는 "다 우리만 쳐다보는 것 같아"라며 민망해하지만, 홍인규는 "우리 멋있지 않아?"라고 '자뻑' 모드를 가동하고, 잠시 후 이들은 각자 입에 문 성냥개비를 코에 넣으려는 '독박게임'까지 감행해 웃음을 안겼다.


이후에도 "네 거 내 거, 내 거 네 거"를 외치며 건배하는 '독박즈'의 건배사와, 홍콩의 한 사원에서 원숭이에 놀라 도망가거나 홍콩 시내 길거리에서 "독박자! 독박자!"를 외치며 흥분한 이들의 모습에 "모든 것이 두배로 돌아왔다"라는 자막이 더해지면서 본방사수 욕구를 치솟게 했다.


그런가 하면 김준호는 홍콩 영화 '아비정전'에 빙의한 듯, 흰 속옷 차림으로 맘보춤을 추며 홍콩의 분위기에 심취한 모습을 보여줬다. 그러나 얼마 후, 한 침대에 나란히 잠든 김대희와 유세윤을 보더니 "나와, 나오라고!"를 외치며 그라데이션 분노해 과연 이들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에 궁금증이 쏠린다.


한편 '독박투어' 시즌2는 오는 2024년 1월6일 오후 8시20분 처음 방송된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