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편의점 CU가 2024년 갑진년(甲辰年), 청룡의 해를 맞아 용(龍)을 주제로 다양한 혜택을 담은 '대국민 용기 충전 행사'를 1월 한 달간 진행한다.
26일 BGF리테일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경기 침체 등으로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는 국민들의 '용기'를 북돋는다는 의미를 담아 용기면(컵라면)을 대상으로 다양한 증정 및 할인 행사 등으로 진행된다.
우선 총 40여종의 용기면을 대상으로 '+1' 증정 행사를 펼친다. CU는 행사 콘셉트에 맞춰 전월보다 행사 상품을 20% 더 늘렸다.
농심 새우탕, 신라면 더레드, 라면왕 김통깨, 오뚜기 진라면, 팔도 킹뚜껑, 틈새라면, 오뎅식당 부대찌개라면 등은 2개를 구매하면 하나를 더 주는 '2+1' 행사를 진행한다.
삼양 쿠티크 2종(트러플, 투움바 파스타), 하림 미식장인 라면 2종(담백, 얼큰)은 '1+1' 행사를 진행하고, 새우탕 소컵과 오징어짬뽕 소컵 번들 상품은 정상가보다 할인된 4000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오뎅식당 부대찌개라면, 마열라면, 사천백짬뽕, 멸치칼국수, 틈새라면 등 총 9종은 2개 구매 시 1개 증정 행사와 함께 네이버페이와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CU의 커머스 앱인 포켓CU에서는 '용기 충전 스탬프 이벤트'도 진행한다. 컵라면을 구매하고 CU 멤버십을 적립하면 자동으로 생성되는 스탬프를 통해 경품 추첨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로, 닌텐도 스위치 OLED 등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CU는 또 후추네, 오뎅식당과 콜라보해 출시한 RMR 상품 7종을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30% 할인해 준다. 득템 시리즈 13종은 행사카드 결제 시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인기 와인과 위스키 20종은 네이버페이 결제 시 20% 할인해 주고 단백질 스낵 4종과 단백질 음료 11종은 NH농협카드로 결제하면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도시락 등 간편식품 전 상품은 토스페이 결제 시 20% 할인해 준다.
박종성 BGF리테일 박종성 마케팅실장은 "내년에도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 개발과 함께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혁신적인 마케팅을 적극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