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키즈 텀블러·뮤지컬 초대권 등 선물
[파이낸셜뉴스] 복합문화리조트 오크밸리가 겨울시즌 방문하는 유아 동반 고객들을 위해 캐릭터룸 콘텐츠를 한층 강화해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오크밸리 리조트 사우스 콘도에 조성된 총 14개의 캐릭터 룸은 인기 애니메이션 테마로 꾸며져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출입문, 가구, 벽지, 조명 등 객실 전체를 애니메이션 속 실제 배경과 인테리어, 소품들로 완성해 마치 캐릭터 세상 속으로 들어가는 듯한 몰입감을 자랑한다.
각 캐릭터룸은 침실과 욕실이 갖춰진 마스터 베드룸, 아이들이 뛰어놀기 좋은 플레이룸, 넓고 쾌적한 리빙룸으로 구성된 102㎡ 규모로, 층간 소음 걱정 없는 1층에 위치해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키즈 공간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야광 조명장치로 우주에 와 있는 듯한 환상을 심어주는 '번개맨' 플레이룸, 캐노피 텐트와 통나무 은신처 등으로 아늑한 숲속 캠핑 공간을 연출한 '두다다쿵' 리빙룸, 기차 모양 대형 미끄럼틀이 있는 '로봇 트레인' 리빙룸, 오두막 구조의 볼풀 플레이룸을 갖춘 '신비 아파트' 등 각 애니메이션 스토리와 연결된 놀이 활동 공간이 마련돼 있다.
오크밸리는 캐릭터룸 이용 고객 대상 선물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주중 캐릭터룸 2박 이상 투숙시, 아기자기한 액세서리 장식과 디자인 스티커로 직접 꾸미는 '락앤락 키즈 텀블러'와 프리미엄 더모 스킨케어 브랜드 '무스텔라 베스트 3종 키트', 뮤지컬 '장화 신은 고양이 비긴즈' 초대권 2매를 증정한다. 프로모션 혜택은 1월부터 두 달간 선착순 제공되며, 가격은 1박 기준 28만원부터다.
en1302@fnnews.com 장인서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