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뷰티

1초 만에 피부에 녹아드는 리프팅팩 등장

정상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1.03 14:07

수정 2024.01.03 14:07

1초 만에 피부에 녹아드는 리프팅팩 등장
[파이낸셜뉴스] 리만코리아의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인셀덤'에서 피부 탄력을 개선해 주는 신제품 '콜라겐 100 멜팅 시트(사진)'를 선보였다.

3일 리만코리아에 따르면 '콜라겐 100 멜팅 시트'는 특허 기술을 접목시킨 차세대 프리미엄 시트로 순수 콜라겐 100%가 함유됐다. 신제품은 머리카락보다 500배 이상 작은 직경으로 이루어진 초극세 콜라겐 시트를 피부에 부착한 뒤 미스트를 분사해 주면 시트가 즉각적으로 피부에 녹아드는 신기술을 적용했다.

해당 제품에 적용된 콜라겐은 'T-COLL'로 해양관리협의회로부터 지속가능성을 인정받았다. 인체 내 자연적으로 발견되는 콜라겐과 가장 가까운 구조로 이뤄져 탱탱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인체 각막 유사 상피모델을 이용한 안자극 평가 시험에서 비자극 물질로 구분되고, 피부 일차자극 테스트를 통과하는 등 안전성을 높였다. 특히, 인셀덤 더마톨로지 부스터 EX, 엑티브 크림 EX와 병행 사용하면 깊은 목 주름 개선, 눈가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한편, 리만코리아의 '인셀덤'을 비롯해 비건 뷰티 브랜드 '보타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라이프닝'의 모든 제품은 리만코리아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