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라이온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어머니는 비트캡슐이 좋다고 하셨어'라는 이번 캠페인은 세대에서 세대로 전해지는 비트만의 헤리티지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할 것으로 기대된다. 처음 독립한 20대 딸에게 첫 세제로 비트를 권하는 50대 엄마, 40대가 된 딸이 70대 엄마에게 캡슐로 진화한 비트를 선물하는 스토리를 전한다.
한정판은 비트 캡슐세제 '포인원(4-in-1)', '실내건조' 42개입이 각 1개씩 포함된 박스 2개가 한 세트다. 박스를 합치면 마음과 마음이 이어지듯 메인 카피가 완성되는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캠페인은 1월 6일부터 2월 18일까지 약 6주간 진행된다.
라이온코리아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멤버십 라운지 가입 및 한정판 세트 구매 후 사용 후기를 남기거나, 라이온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달면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580만원 상당 최신상 세탁가전 'LG오브제컬렉션 워시타워·스타일러 세트(2명)', 200만원 상당 '롯데 시그니엘 숙박권 및 식사권(서울·부산 택 1, 5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 세트(50명)', '비트캡슐 한정판 세트(100명)'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