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고운세상코스메틱이 운영하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레드 블레미쉬', '블랙 스네일' 라인 4종을 진에어 기내 홈쇼핑 서비스 '지니 홈배송'을 통해 판매한다.
11일 고운세상코스메틱에 따르면 국내뿐 아니라 해외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진에어 지니 홈배송 입점을 결정했다. 닥터지는 인천공항, 제주공항 등 국제공항에 위치한 면세점에서 내·외국인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했다.
진에어 지니 홈배송은 진에어 탑승객만이 이용할 수 있는 기내 홈쇼핑 서비스로 화장품과 건강기능식품, 주방용품 등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면세점에서 구매하지 못한 닥터지 제품을 기내에서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국내 거주자는 무료 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특히 지니 홈배송을 통해 구매한 제품은 면세 한도에 포함되지 않아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다. 진에어 지니 홈배송에 입점한 닥터지 제품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듀오 세트 △블랙 콜라겐 300 마스크 △블랙 스네일 프레스티지 4종 기프트 세트 △블랙 스네일 글루타치온 톤업 선 등 4종이다.
진에어 탑승객이라면 누구나 저렴한 가격에 닥터지 베스트셀러 4종을 기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지니 홈배송은 진에어 전 노선에서 운영하며,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지니 홈배송 서비스로 닥터지 제품을 구매하는 이들에 여행지에서 사용하기 좋은 트라이얼 키트도 함께 증정한다.
황재원 고운세상코스메틱 면세특판팀 팀장은 "국내는 물론 해외 소비자들에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지니 홈배송 채널 입점을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들이 닥터지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발굴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닥터지는 싱가포르와 베트남,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 4개국을 포함해 중국과 홍콩, 일본 등 주요 국가 유통 채널에 진출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