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나라가 새해 소비자에게 착한 가격으로 찾아간다.
11일 업계에 따르면 깨끗한나라는 새해를 맞아 공식 자사몰 ‘깨끗한나라몰’에서 그랜드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깨끗한나라몰’은 지난달 첫 선을 보인 깨끗한나라의 신규 쇼핑 플랫폼으로, 신년을 기념해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다채로운 특가 상품들과 쇼핑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첫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깨끗한나라의 인기 제품들을 최대 57%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선착순 9900원 딜’을 공개했다. 선착순에 한해 깨끗한나라 벚꽃 프리미엄 화장지, 깨끗한나라 물티슈 페퍼민트 블루 리필형, 깨끗한나라 빨아쓰는 위생행주, 보솜이 꼬마버스 타요 13무안심 아기물티슈 캡형을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 프로모션 기간 동안 디어스킨 입는 오버나이트, 보솜이 메가드라이 팬티기저귀, 유기농 생리대 건강한 순수한면 중형 등 지정 상품 구매 시에 ‘1+1 하나 더’ 혜택을 제공한다.
깨끗한나라몰 구매자들을 위한 추가 혜택으로 ‘리뷰 이벤트’도 운영한다. 제품 구매 후 사진과 함께 리뷰를 작성한 고객에게 2000 마일리지를, 매월 초 선정된 베스트 리뷰어에게는 최대 10000 마일리지를 증정해 이후 상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깨끗한나라몰’에서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깨끗한나라의 인기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는 그랜드 오픈 프로모션을 야심 차게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깨끗한나라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서비스들로 소비자들과 접점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깨끗한나라몰’은 깨끗한나라, 보솜이, 디어스킨, 순수한면, 포포몽, 메디프렌즈 등 깨끗한나라의 대표 제품들을 브랜드, 대상, 공간 등 카테고리별로 구분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강화했다. 특히 소비자가 원하는 상품을 일정한 주기로 반복 배송해 주는 ‘정기배송’, 연락처와 메시지만 입력하면 상품 구매가 가능해 상대방에게 전달되는 ‘선물하기’ 등 고객 친화적인 시스템을 자랑한다.
kjw@fnnews.com 강재웅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