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졸업·입학선물, 롯데하이마트에서 준비하세요"

이정화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1.12 09:51

수정 2024.01.12 09:51

롯데하이마트가 본격적인 졸업과 입학 시즌을 앞두고 IT 가전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가 본격적인 졸업과 입학 시즌을 앞두고 IT 가전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롯데하이마트

[파이낸셜뉴스] 롯데하이마트가 본격적인 졸업과 입학 시즌을 앞두고 IT 가전 행사를 진행한다.

12일 롯데하이마트에 따르면 매년 1~3월은 졸업과 입학, 개학 등 새로운 시작을 맞이하는 학생들을 중심으로 IT 가전 수요가 많은 시기다. 롯데하이마트의 연간 노트북, 모바일 수요의 약 35%가 이때 발생한다.

롯데하이마트는 최대 성수기로 꼽히는 매년 2월 진행해 오던 IT 가전 행사를 올해는 1월로 앞당겨 진행한다.
노트북과 태블릿 신제품 출시, 코로나19 이후부터 증가하고 있는 1월 졸업식 트렌드 등을 반영한 것이다.

먼저 주요 브랜드의 노트북과 액세서리 동시구매 행사를 진행한다. 삼성전자와 LG전자의 노트북 신모델 구매 시 PC 액세서리 상품 1개를 함께 구매하면 상품 할인과 함께 구매 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삼성전자의 북4 신모델이나 LG전자가 오는 16일 출시하는 그램 신모델 등을 PC용 액세서리 상품과 함께 구매하면 최대 10만원 상당의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오는 15일까지 삼성 갤럭시 북4 신모델 구매 시 삼성전자의 잉크젯 복합기 프린터나 포터블 외장하드(SSD 1TB) 등을 함께 구매하면 상품 할인과 함께 최대 30만원 상당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애플 맥북 행사도 진행한다.
맥북 에어 13인치 M1(256GB) 모델을 구매하면 30만원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준다.

이 밖에도 삼성전자 갤럭시탭 A9 플러스, 갤럭시 A34 5G 자급제, 애플 아이패드 PRO 11 등 주요 브랜드의 태블릿, 모바일 행사상품 매장 구매 시 최대 10만원의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신현채 롯데하이마트 스마트가전통합부문장은 "IT 가전은 트렌드 변화가 활발한 품목으로 롯데하이마트에서 운영하고 있는 '가전 교체 서비스'와 함께 구매하면 더욱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