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한세엠케이에 따르면 플레이키즈-프로는 늘어나는 책가방 수요를 겨냥해 2024년 조던 키즈 백팩을 선보이며 아이들과 부모의 취향 저격에 나섰다. 한층 편리해진 기능성과 편안한 착용감,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며,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하여 초등학교 저학년과 고학년 각 연령대 및 선호도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실내화 가방과 세트로 구성된 '조던 러버핀 스쿨 백팩'은 국내 시장을 타겟으로 새롭게 개발한 제품으로 한국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조던 로고와 신발, 유니폼 등 깜찍한 러버핀으로 디테일을 더했고, 블랙, 네이비, 핑크 등 3가지 색상으로 선보이며 선택의 폭을 넓혔다.
'조던 에어 퍼포먼스 백팩'은 2에어 퍼포먼스 백팩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넓은 내부 공간과 다양한 포켓으로 수납력이 우수하다. 통풍 구멍을 추가해 통기성도 높였으며, 푹신한 가방끈으로 어깨 압력을 한층 줄여 착용감도 편안하다.
이 밖에 실내화 가방이나 학원용 가방 등으로 활용하기 좋은 '조던 스쿨 토트백'도 함께 출시했다. 재작년 완판을 기록할 만큼 큰 인기를 끌었던 제품으로, 재출시 요청에 힘입어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
플레이키즈-프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신학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은 쑥쑥포인트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신규 출시한 조던 키즈 백팩 라인 및 의류 등 신학기 컬렉션 구매 시 10%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2020년부터 연간 의무수업일수 190일을 채우면 각 학교 재량에 따라 나머지 학사 일정을 결정할 수 있게 되면서, 전국적으로 1월 졸업식을 하는 학교가 늘어났다. 이에 예년보다 신학기를 준비하는 시기 또한 빨라지며 책가방 등 신학기 준비 관련 용품을 찾는 수요가 급증하는 추세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