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가 대국민 '수면건강 되찾기' 운동에 나선다.
22일 업계에 따르면 시몬스는 '수면은 건강과 직결된다'는 인식이 확산되고 있어 숙면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수면환경을 선사하기 위한 '수면건강 되찾기 운동' 프로모션을 연다.
수면건강 되찾기 프로모션은 매트리스 최대 20% 할인, 신제품 프레임과 룸퍼니처, 베딩류 최대 20% 할인, 특정 침대 프레임 및 룸퍼니처, 베딩류 최대 50% 할인 등 다채로운 혜택을 선사한다. 프레임, 룸퍼니처, 베딩류는 단독 구매 시에도 동일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시몬스 침대는 국내 침대 브랜드 중 유일하게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를 실천하며 소비자의 건강과 안전을 세심히 살피고 있다.
라돈 인증의 경우 국내 공식 인증기관인 한국표준협회(KSA)로부터 매년 시판되는 전 제품에 라돈 안전제품 인증을 갱신하고 있다. 라돈과 유사한 토론에 대해서도 KSA 안전제품 인증을 받고 있다.
여기에 시몬스는 ESG 경영의 일환으로 지난 2018년부터 국내 최초·유일하게 시판되는 가정용 매트리스 전 제품을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로 생산하고, 2020년 관련 특허를 취득했다. 최근에는 공익을 위해 난연 매트리스 제조공법 특허를 공개하며 국내 화재안전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뿐만 아니라 삼성전자 비스포크 이사클럽과 웨딩클럽을 통해 이사와 결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캐시백과 선물 등 혜택을 제공중이다.
kjw@fnnews.com 강재웅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