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롯데백화점, 유튜브 콘텐츠 '롯백 선물연구소'로 설 선물 제안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1.31 09:36

수정 2024.01.31 09:36

롯데백화점이 설 명절을 맞아 유튜브 콘텐츠 '롯백 선물연구소'를 통해 고객들에게 선물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브라이언이 '롯백 선물연구소'에서 설 선물을 소개하고 있다. 롯데백화점 제공
롯데백화점이 설 명절을 맞아 유튜브 콘텐츠 '롯백 선물연구소'를 통해 고객들에게 선물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브라이언이 '롯백 선물연구소'에서 설 선물을 소개하고 있다. 롯데백화점 제공

[파이낸셜뉴스] 롯데백화점이 설 명절을 맞아 유튜브 콘텐츠 '롯백 선물연구소'를 통해 고객들에게 선물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31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롯백 선물연구소는 다양한 전문가들이 출연해 맞춤 선물 제안을 하는 내용의 롯데백화점의 유튜브 콘텐츠다. 톱모델이자 워킹맘인 이혜정, 전 프로골퍼 박세리 선수 등이 출연했다.

올해 설 명절 콘텐츠로는 최근 깔끔한 청소 노하우로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 브라이언이 출연해 색다른 선물들과 함께, 평소 '살림꾼' 이미지를 바탕으로 생활 속 '꿀팁'도 소개할 예정이다.

우선 명절 선물로 가장 대표적인 정육 세트로 청풍명월 브랜드의 '1+등급 한우 엄선로스 세트'를 추천한다.
테이블 세팅을 위한 프랑스 주물냄비 브랜드 스타우브의 그릴과 식기와 함께 고기 잘 굽는 법 등 노하우를 함께 소개한다.

선물연구소가 추천한 청풍명월 '1+등급 한우 엄선로스 세트'는 롯데백화점 설 선물 본 판매 시작일인 지난 22일부터 롯데백화점몰 정육 매출 1위를 기록 중이다. 1000세트 한정 판매 상품으로 다음 달 8일까지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롯데백화점에서 독점 판매하는 와인인 '디비누스x하태임 아트레이블 에디션'과 롯데백화점 리빙 큐레이션 숍인 메종 아카이브에서 선보이는 리틀테일러의 '프레피 체크 로브가운' 등도 함께 추천한다.

명절 연휴 이후 집안 냄새 관리 방법, 의류 관리 노하우 등의 '생활 꿀팁'과 함께 이탈리아 도자기 브랜드 '지노리 1735'의 향수와 디퓨저 등 프래그런스 컬렉션과 스위스 프리미엄 스팀다리미 브랜드 '로라스타'의 제품을 소개한다.


'브라이언' 추천 상품을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댓글 추첨으로 경품도 증정한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