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남성복 '파크랜드'·여성복 '프렐린' 새 모델에 배우 지창욱·김희선(종합)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2.05 14:07

수정 2024.02.05 14:07

남성복 파크랜드 새 모델 배우 지창욱. 파크랜드 제공
남성복 파크랜드 새 모델 배우 지창욱. 파크랜드 제공

파크랜드 여성복 브랜드 '프렐린' 새 모델 배우 김희선. 파크랜드 제공
파크랜드 여성복 브랜드 '프렐린' 새 모델 배우 김희선. 파크랜드 제공

[파이낸셜뉴스] 부산에 본사를 둔 대한민국 대표 패션기업 ㈜파크랜드는 남성복 브랜드 '파크랜드'와 여성복 브랜드 '프렐린' 새 모델로 배우 지창욱과 김희선을 발탁했다고 5일 밝혔다.

올해로 데뷔 16주년째를 맞는 지창욱은 최근 '최악의 악', '웰컴투 삼달리'의 주연으로 흥행을 이끌며 '믿고 보는 배우' 수식어를 얻었다. 매번 작품을 비롯해 공식석상에서의 완벽한 수트핏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파크랜드와 지창욱이 함께한 2024년 S/S(봄·여름) 컬렉션 화보의 콘셉트 테마는 충만한 자신감을 표현한 'EGO TRIP'이다. 지창욱은 고유의 매력과 여유 넘치는 자신감으로 콘셉트를 완벽 소화해냈다는 후문이다.


지창욱의 파크랜드 올 S/S 컬렉션 화보는 이달부터 파크랜드 전국 오프라인 매장, 공식 온라인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파크랜드 여성복 브랜드 '프렐린' 모델 김희선은 데뷔한 지 30년 가까이 된 지금까지도 변치않는 아름다운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는 대한민국 대표 스타일 아이콘이다.

파크랜드 측은 "김희선은 독보적인 커리어를 쌓아오며, 이 시대 많은 여성들의 롤모델이 될 만큼 영향력 있는 존재"라며 "이런 김희선의 모습이 스타일리시하고 영향력있는 도시 여성들을 위한 패션 브랜드인 프렐린의 방향성에 부합하다는 판단이 들어 브랜드 뮤즈로 발탁하게 됐다"며 배경에 대해 설명했다.

김희선과 함께한 프렐린 2024년 S/S 컬렉션 화보는'영향력 있는 도시 여성의 일과 라이프'라는 테마로 진행됐다.
여성들에게 영감을 줄 수 있는 '갤러리'와 '시티 가든'을 표현한 배경과 소품으로 프렐린만의 독특한 무드를 연출했고, 김희선 특유의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모습으로 화보의 분위기를 한층 더 깊게 살리며 탑모델의 품격을 입증했다.

2024년 S/S 컬렉션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이달부터 전국 프렐린 매장과 공식 온라인 채널을 통해 김희선과 프렐린의 새로운 케미스트리를 확인할 수 있다.
김희선은 MBC 드라마 '우리집'을 차기작으로 선택, 올해 색다른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roh12340@fnnews.com 노주섭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