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KBS 설특집 '진성빅쇼 복(BOK), 대한민국’의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KBS 2TV 설특집 '진성빅쇼 복, 대한민국' 측은 7일 진성의 역대급 무대와 화려한 라인업이 담긴 예고편을 외부에 선보였다.
'진성빅쇼 복, 대한민국'은 '트로트 메들리의 최강자' 진성이 40년 무명 시절과 벼락같이 찾아온 혈액암을 극복하고 다시 맞이한 인생의 황금기를 돌아보며 "괜찮아" "다 잘 될 거야"라는 긍정의 메시지를 전하는 뮤직 토크쇼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흥겨운 무대와 함께 탈을 벗으며 등장한 진성이 "여러분 반갑습니다"라고 인사를 전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어 다양한 초대형 무대로 시선을 사로잡는 진성의 모습과 함께 MC 장윤정의 환한 미소와 김호중, 이찬원, 정동원으로 이어지는 트로트 어벤저스의 시선을 뗄 수 없는 무대들이 이어지며 '진성빅쇼'의 진면목을 고스란히 보여준다.
제작진은 "지금까지 설 특집 무대가 많이 있었지만 최고의 무대가 될것이라고 자신한다"라며 "칠전팔기의 아이콘이며 트로트 최강자 진성의 혼신을 다한 무대를 안방에서 함께 즐길 수 있을 것이다,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진성빅쇼 복, 대한민국'은 오는 10일 오후 9시15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