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G마켓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는 온앤온, 루시앙, 닥스, 헤지스, 코닥어패럴 등 남녀 의류 브랜드와 에스콰이아, 엘칸토, 제이에스티나 등 주얼리/잡화 브랜드 및 미샤, 셀퓨전씨, 김정문알로에, 맥퀸뉴욕 등 인기 뷰티 브랜드가 참여했다.
요즘에, 로가시아, 타미진스, 바쿠, 마미케어 등 신규 입점 브랜드의 인기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여성 라이프스타일 가방 브랜드 '바쿠'는 24년 S/S 상품을 특가에 공개한다. 라이프 케어 브랜드 '마미케어'는 한의학 비법 레시피를 담은 '한방 율무크림'을 출시해 선보인다.
'패션/뷰티 TOP5' 코너에서는 주요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을 최저가 수준으로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모스트맘 봄신상 국민잠옷 상하 세트'와 '맥퀸뉴욕 1+1+1 아이브로우'를 1만원대에 판매한다. 봄 시즌 여행 수요 증가에 맞춰 '브라이튼 여행용 캐리어 20인치'도 4만원대 최저가 수준으로 준비했다.
G마켓의 '슈퍼딜'과 옥션의 '올킬' 코너에서는 매일 오전 9시마다 달라지는 특가 상품을 공개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 할인되는 '패션뷰티 15%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브랜드별로 최대 '30% 중복쿠폰'을 함께 사용하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중복 G마켓 패션뷰티사업실장은 "본격적인 봄 시즌을 앞두고 패션부터 주얼리, 잡화, 뷰티 MD가 엄선한 상품을 한자리에 모았다"며 "대표 브랜드사부터 신규 입점 브랜드까지 대거 참여하고 최저가 구매 찬스에 풍성한 할인쿠폰까지 마련한 만큼 만족도 높은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