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식품

안효섭, 코카-콜라 커피 브랜드 '조지아' 모델됐다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2.29 10:55

수정 2024.02.29 10:55

코카-콜라 커피 브랜드 '조지아' 새로운 모델로 안효섭 발탁 /사진=코카-콜라
코카-콜라 커피 브랜드 '조지아' 새로운 모델로 안효섭 발탁 /사진=코카-콜라
[파이낸셜뉴스] 코카-콜라사의 대표 RTD(Ready-To-Drink) 커피 브랜드 '조지아'가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대세 배우 안효섭을 발탁했다고 29일 밝혔다.

코카-콜라사는 갓 내린 듯 풍부한 커피향과 깊은 풍미로 일상에 새로운 영감을 주는 자극제로서 조지아의 브랜드 정체성을 담아내기 위해 안효섭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안효섭의 다재다능한 면모와 도전적이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이 매일 새로운 영감으로 사람들의 일상을 깨워내는 조지아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했다는 평가다.

조지아의 모델로 선정된 안효섭은 연기는 물론 춤, 노래, 스포츠 등 다양한 재주를 가진 팔방미인 배우다. SBS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2, 3, '사내맞선' 등 출연 작품의 연이은 흥행으로 큰 사랑을 받았고 최근에는 웹소설 원작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의 주인공 '김독자'로 스크린 데뷔를 앞두고 있다.


코카-콜라사는 안효섭과 함께 '깨우다, 오늘을 새롭게'를 콘셉트로 다양한 일상을 깨우는 조지아의 매력을 전달하는 TV CF를 다음달 공개할 예정이다.

jhpark@fnnews.com 박지현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