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도의 여성용품 브랜드 이브네가 콜라보
킨도의 여성용품 브랜드 이브네(EVNE)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드롭드롭드롭과 협업한 콜라보 기획세트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올리브영에서 단독 판매되는 이브네X드롭드롭드롭 콜라보 기획세트는 이브네 입는오버나이트(1+1)와 드롭드롭드롭 파우치로 구성되며 중형과 대형 총 2종으로 출시된다.
이브네 입는오버나이트는 잠을 잘 때 뒤척임이 많거나 활동이 많은 여성, 생리를 처음 시작해 패드형 생리대가 낯선 학생 등을 위한 팬티형 생리대로, 입체적인 3D 디자인과 후면 엘라스틱 밴드로 빈틈없이 밀착돼 속옷을 입은 듯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또한 촘촘한 에어홀과 5중 멀티 레이어로 생리혈을 빠르게 흡수하고 생리혈이 다시 묻어나는 역류현상을 줄여주고 사이드 커버와 스트링 가드로 옆 샘을 방지한다. 후면에는 390㎜의 길고 넓은 흡수체를 적용해 샘 방지 효과를 더욱 높여준다.
독일 더마테스트 피부 자극 실험에서 엑셀런트 등급을 획득해 피부 안전성까지 입증받았으며, 개인 체형에 따라 중형 또는 대형을 선택할 수 있다.
감각적인 패턴 플레이로 사랑받는 드롭드롭드롭은 이번 콜라보 기획세트를 통해 2024년 첫 출시 패턴인 '비마이 원더랜드'가 적용된 파우치를 선보인다. ‘비마이 원더랜드’ 패턴은 행운과 사랑을 연상시키는 클로버와 하트, 여기에 기분 좋은 긴장감을 가져오는 글로리를 모티브로 한 최신 패턴으로, 중형 세트에는 베이지 컬러로 디자인 된 파우치를, 대형 세트에는 퍼플 컬러로 디자인 된 파우치가 포함된다.
kjw@fnnews.com 강재웅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