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사람인 카페, 대학생 마케팅 서포터즈 모집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3.08 09:09

수정 2024.03.08 10:38

관련종목▶

사람인 신촌 카페 전경. 사람인 제공
사람인 신촌 카페 전경. 사람인 제공

[파이낸셜뉴스] 커리어 플랫폼 사람인이 운영하는 사람인 카페가 대학생 마케팅 서포터즈 2기를 모집한다.

8일 사람인에 따르면 사람인 카페 마케팅 서포터즈는 3개월간 사람인 카페를 대학생들에게 알리는 활동에 주력, 담당 실무자들과 마케팅 기획 및 운영을 진행한다.

SNS 콘텐츠 기획, 마케팅 프로모션 기획 및 운영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미션을 수행한다. 아울러 사람인 카페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기업 리크루팅 프로그램 및 커리어 프로그램에 우선 참여할 수 있다.

국내 대학 재학생 및 휴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오는 4월부터 6월까지 3개월간 활동하며, 모집기간은 오는 18일까지다. 사람인 앱 및 웹 공지사항 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지원 미션으로 사람인 카페 마케팅 SNS 콘텐츠 기획안과 간단한 자기소개를 제출하면 된다. 합격자는 오는 25일 개별 연락한다. 최종 합격자에게는 서포터즈 활동을 위한 개인 활동비를 매달 지급하며, 팀별 미션에 따라 매월 우수팀을 선정해 별도 보상을 제공한다.

신촌에 위치한 사람인 카페는 구직자에 취업 준비 공간을 제공하고, 기업들은 채용과 관련된 행사를 진행할 수 있는 오프라인 공간이다. 지난해 4월 문을 열어 현재까지 글로벌 기업 및 주요 대기업의 채용설명회, 채용담당자와의 커피챗 등 다양한 리크루팅 프로그램과 커리어 성장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사람인 관계자는 "사람인 카페를 통해 오프라인에서 예비 지원자와 직접 소통하며 자사를 알리는 채용 브랜딩이 가능해 기업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