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겹살부터 유기농 상품까지...3월 한 달간 특별 프로모션 진행
【파이낸셜뉴스 곡성=황태종 기자】전남 곡성군이 봄을 맞아 군 직영 온라인 쇼핑몰인 '곡성몰'에서 오는 11일부터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이번 행사는 지역 우수 업체와의 협력을 통해 제공되며, 큰 할인과 사은품을 포함한 다양한 혜택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8일 곡성군에 따르면 이번 3월 봄맞이 기획전은 모두 세가지로 구성돼 있다.
먼저, 오는 11일부터 21일까지 곡성축협과 협력해 삼겹살과 한우 등의 고기류를 33%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고품질의 고기를 부담 없는 가격에 제공해 고객들이 봄철 나들이와 바비큐 파티를 더욱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두 번째 행사는 오는 11일부터 31일까지 테라밸리 상품을 최대 45% 할인하고, 캠핑용품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캠핑 바비큐 꿀조합 세트, 곡성 흑돼지 세트, 집밥 꾸러미 등 다양한 꾸러미 상품을 구매하면 여행용 파우치부터 캠핑용 테이블까지 다양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세 번째 행사는 오는 22일부터 4월 1일까지 진행되며, 환절기 건강을 지키기 위한 유기농 상품을 30% 할인 판매한다. 친환경 쌀 전문 기업 미실란의 오색발아현미, 유기농 잡곡 등 다양한 농산물과 토란미숫가루, 새싹밀쉐이크, 유기농 현미 시리얼 등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제품들이 포함된다.
아울러 '곡성몰'에서는 '곡성몰, 친구를 소개해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신규 회원 가입 시 3000원 쿠폰과 함께 추천인과 가입자 모두에게 1000원의 적립금을 제공한다.
곡성군 관계자는 "곡성몰과 함께 든든하고 건강한 3월을 보내고, 가족, 친구와 함께 곡성몰의 다양한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hwangtae@fnnews.com 황태종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