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골프일반

골프존마켓, 상반기 최대 규모 ‘골프대전’ 돌입…최대 60% 할인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3.17 12:29

수정 2024.03.17 14:16

골프존커머스 제공
골프존커머스 제공

[파이낸셜뉴스] 골프존커머스가 운영하는 골프용품 전문매장 ‘골프존마켓’이 오는 4월 7일까지 국내·외 인기 브랜드의 골프용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골프대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골프대전은 골퍼들에게 실속 있는 쇼핑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골프존마켓에서 마련한 상반기 최대 이벤트로, 골프존마켓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올해 새롭게 출시된 골프클럽을 비롯해 골프백, 골프화, 골프장갑, 골프볼, 거리측정기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특별 할인가 및 클리어런스 세일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구매 금액대별 마일리지 적립과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제공되는 경품 응모 이벤트 등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골프클럽의 경우, 미즈노 JPX 919 단조 아이언과 브리지스톤 V300 8을 세일 특가로 마련했다.
또한 미즈노 JPX S30, PRGR 01 & 02 아이언, 에델 SMS & SMS PRO 아이언 구매 시 5만 마일리지를 추가 제공하는 단조 아이언 구매 마일리지 행사도 준비돼 있으며, 오디세이 퍼터 2·BALL TEN RED 시리즈도 클리어런스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할인뿐만 아니라 다양한 증정 행사도 준비돼 있다. 미즈노 JPX S30 아이언 또는 MX-1 아이언 구매 시 스탠드백, PRGR 21 LS 시리즈 100만원 이상 구매 시 경량 캐디백이 증정된다. 윌슨 다이나파워 우드류 구매 시 스탠드백, 윌슨 아이언 구매 시 웨지와 스탠드백이 증정되며, 요넥스 로얄 이존 아이언세트 구매 시에는 김효주 사인 모자와 캐디백이 제공된다.

골프용품의 경우, 풋조이 PURE 골프백을 오직 골프존마켓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골프존마켓 자체 PB상품인 포언더 제품을 구매하면 상품에 따라 추가 사은품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골프공 2더즌 이상 구매 시 5% 추가 할인, 거리측정기 품목 10% 추가 할인도 마련돼 있다.


특히 ‘PRGR 브랜드 대전’을 통해 PRGR 21 LS 시리즈 남·여 드라이버, 우드, 유틸리티, 스틸 8 아이언 등이 골프대전 특별가로 판매된다. PRGR 클럽 전 라인업을 200만원 이상 구매하고 골프존마켓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최대 80만원 티스캐너 그린피 쿠폰을 제공한다.


한편, 골프존커머스는 골프클럽 및 용품을 판매하는 오프라인 매장 ‘골프존마켓’을 전국 108개 지점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개인별 맞춤 클럽을 제안하는 피팅센터 ‘트루핏’과 중고클럽 전문관 ‘골프존마켓 이웃’등 골프존마켓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jsi@fnnews.com 전상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