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TV·방송

'수지맞은 우리' 함은정·백성현, 첫 만남부터 아슬아슬…관계성 맛집 예고

뉴스1

입력 2024.03.21 15:21

수정 2024.03.21 15:21

KBS 1TV '수지맞은 우리'
KBS 1TV '수지맞은 우리'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수지맞은 우리' 속 인물들 간의 엇갈리는 관계성이 담긴 하이라이트 영상이 공개됐다.

21일 KBS 1TV 새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극본 남선혜/연출 박기현) 측은 진수지(함은정 분)와 채우리(백성현 분)의 아슬아슬한 만남을 담은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수지맞은 우리'는 추락한 스타 의사 진수지와 막무가내 초짜 의사 채우리의 쌍방 치유, 정신 승리, 공감 로맨스와 호적 타파, 신개념 가족 만들기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이날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에는 방송, 셀러브리티, 본업인 의사까지 다 잘해 모두에게 인정받는 수지의 모습이 담겨 있다. 무슨 일이든 시작했다 하면 끝을 보고 마는 결코 무너지지 않을 것 같은 수지에게도 예기치 않은 사건 사고들이 일어나는 등 그녀의 파란만장한 인생사가 흥미를 자극한다.


수지의 인생에 갑자기 나타난 동료 의사 우리와의 만남도 그려졌다. 술에 취한 수지가 우리의 머리를 세게 내리치는가 하면, 우리 또한 수지의 이마에 음식을 튀기는 실수를 해 두 사람의 어긋난 만남이 웃음을 유발한다.

그 가운데 수지의 첫사랑 한현성(신정윤 분)이 등장해 수지에게 다시 시작하자고 고백한다. 수지와 현성은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그런 현성을 은근히 신경 쓰는 우리의 모습 속 향후 이들의 삼각관계가 어떻게 펼쳐질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모두의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수지와 아나운서 지망생 진나영(강별 분) 자매의 대립이 극한으로 치닫고, 급기야 수지가 나영에게 뺨을 때리며 긴장감을 끌어올린다. 언니에 대한 질투심과 열등감으로 가득한 나영이 어떤 일들을 벌여나갈지, 그런 나영이 수지와의 거리를 좁힐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한편 '수지맞은 우리'는 '우당탕탕 패밀리' 후속으로 오는 25일 오후 8시 30분 처음 방송된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