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오는 25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리퀴드 다이아몬드샵(Liquid Diamond Shop)' 팝업스토어를 연다.
22일 아이소이에 따르면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에서 선보이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리퀴드 다이몬드샵'이라는 주제 아래 아이소이 제품의 핵심 성분인 '불가리안 로즈오일'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불가리안 로즈는 3000송이 장미에서 단 1g만 추출될 정도로 고가 성분으로, 피부 연화작용과 보습작용 및 피부 컨디션 회복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현장에서는 아이소이 뷰티 카운슬러와 함께하는 1:1 피부 상담 서비스를 통해 잡티, 탄력, 모공, 진정, 수분 등 피부 타입에 따른 피부개선 3종 키트를 증정한다. 또한 액체 다이아몬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아이소이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잡티세럼과 코어탄력크림EX, 괄사앰플스틱 등 한정 특가 기획세트도 판매한다.
팝업스토어 현장 구매 고객에게는 아이소이와 단하가 콜라보한 기념품 '럭키 헤어스크런치'도 선착순 증정한다.
아이소이는 몸에 유해한 성분을 절대 넣지 않겠다는 '무첨가 원칙', 최고의 원료를 사용하겠다는 '원료 최고 주의', 피부 자극은 가장 적게 한다는 '피부 저자극 주의', 피부 재생 및 개선 효과를 우선시하는 '효과 제일주의'까지 4가지 원칙을 바탕으로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